본문 바로가기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2009. 02. 28 -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반응형

01_

블코를 보다가 블코가 이상함을 느꼈다. 어, 미쳤나(?) 라고 생각했는데 정작 미친것은 구글이다. feedburner를 사용하는데 임의로 주소를 바꾼 것이다. 지 꼴리는대로다. 전혀 다른 피드 주소가 왔으니 블코는 다른 것으로 인식한 것이다. 당연한 일이다.

한데 구글은 왜 임의로 주소를 바꿀까? 등록만하고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으니 공지를 하였어도 보지 못하였다. 메일도 온 기억이 없다. 햐~~ 이상한 일이다.

덧_
잠시나마 블코의 오류라 생각한 점을 양해를 구해야겠다.

02_

일본에서 공짜폰이 된 아이폰이 나왔다. 한국에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SKT에서는 아직 계획이 없어보인다. 아무래도 터치로 가던지 아니면 옴니아로 가야할까 보다.

03_

하루 이틀 사이에 책이 여러 권 늘었다. 책이 늘어간다는 것은 부담도 다지만 마음은 뿌듯하다.
하모니 - 알라딘 서평단. 시크릿의 실제 주인공의 이야기라 한다. 이 책도 고민이다.
달러 - 알라딘 서평단. 무려 700쪽이 넘는다. 흥미로운 주제이지만 부담스럽다. 더욱이 서평단의 책이라..
전략적 HR로드맵 - 블코리뷰룸에서 받은 책. '우수한 아이디어를 성공 비즈니스로 이끄는 법' 이라는 부제가 맘에 든다.
말리와 나 - 세븐툴즈에서 받은 책.
오늘 누부신 하루를 위하여 : 구본형 - 12번째 구매. 구본형의 책을 처음 샀다. 그의 이름을 안지도 몇 년되지 않았다. 책은 처음이다. 좋다는 사람이 많아 궁금하다.
04_

자기가 만들어 자신이 사용한다면 이렇게 만들지는 않았을 것이다. 이해가 되질않고 이해를 하고 싶지도 않다. 아무 생각없는 전산쟁이라는 말을 듣는 것도 당연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