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삶은 특별하다 : 얼라인드 싱킹

2009.11.29 23:36 行間/밥 먹여주는 경제경영

'삶의 균형을 맞추는 세가지 질문'에 답을 찾아보라. 이를 통해 MIN(Most Important Now)의 비밀을 발견하고 각자가 꿈꾸는 삶을 영위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모두들 이 책을 읽으면 자신이 꿈꾸는 삶을 영위할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하더만 나의 문제인지 모르지만 뚜렷한 답이 보이지 않는다. 책을 열심히 읽지 않아서 인지, 손에 잡히는 답이 보이지 않고 있다. 한데 책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쉽게 멘토를 만나고 그들을 통해 쉽게(?) 깨달음을 가진다. 현실의 나는 그렇지 못하다. 그러한 현실이 맘에 들지않지만 현실이기에 받아드려야 한다. 내가 만족스럽지 못한 자지계발서를 읽고 무언가를 찾으려고 한다. 오늘보다 다른 나를 보고 싶기 때문이다.

그러한 깨우침은 모든 것에 대해 마음을 열고 대해야 새로운 것을 받아드릴수 있음은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나 자신도 머리로 알고있지만 몸으로는 거부하고 책을 읽고 있음도 또한 잘 알고있다.

먼저 마음을 열고 받아드려야한다. 나 자신이 그러지 못하면 진정으로 행간을 읽을 수 없다.

모든 삶은 특별하다.


덧붙임_
알라딘서평단에서 받은 책.

덧붙임_둘
그동안 미루어오던 WishList 100 과 GTD를 다시금 시작해야겠다. 미루지말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우와 아직도 서평단계속 하시나봅니다.. ^^ 전 받은 책 아직 반도 서평을 못써서 TT
    • 서평단을 계속하고는 있는데 전부를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70%만 읽자고 계획을 하였지만 말입니다... 잘 지내시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