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우소

홍준표의원의 발칙한 상상

홍준표의원의 발칙한 상상을 실현하기 위한 모집 공고를 내었다. 패러디이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발상이다.

현재의 상황으로는 빅2는 서로 너무 많은 상채기를 내었다. 잃어버린 10년을 또 다시 만들게 하는 것은 모두에게 또 한번 큰 죄를 짓는 것이다.

현재로는 힘든 싸움이 될지 모른다. 어쩌면 질 것을 알면서도 싸워야 하는 "300"의 전사처럼 나가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언제나 희망은 있다. 그 희망의 불씨을 놓지 않는 것이 어쩌면 그의 숙명인줄 모른다.

그의 앞 길에 같이 할 많은 전사가 나오길 희망한다.

위대한 장군의 목숨은 덧없이 사라질 수 있지만 의지는 필부에게서도 뺏을 수 없다. - 공자

건승을 바랍니다.

Imagine(Alternate Vocal) - John Lennon


[알림] <전사 ‘300’> 모집 공고

戰士 ‘300’ 에 지원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캠프 300의 戰士 ‘300’은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십니다.

홍준표와 함께 민심의 바다에서 대한민국을 바꿀 戰士 ‘300’은 대한민국 정치,사회를 업그레이드시키는 새로운 정치문화 아이콘이 될 것입니다.

고비용,저효율의 구태의연한 정치문화를 뛰어넘어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戰士 ‘300’은 새로운 대한민국 정치문화를 이끌어나갈 ‘홍준표’의 멋진 승부수가 될 것입니다.

지금, 캠프 300은 戰士 ‘300’이 되시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戰士 ‘300’에 지원하실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 글과 주소, 연락처, 메일주소를 캠프300 (jphong@assembly.go.kr)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홍준표와 함께 대한민국을 바꾸는 戰士 ‘300’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