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감마케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한가지만으로 만족을 못하는 현대인의 구미에 맞추려는 기획이라고 보인다.
일산 킨덱스에서 "2008 경향하우징페어, KH Fair (Kyunghyang Housing Fair 2008)"를 개최한다.
주제가 "建築 _ 오감五感으로 디자인한다."이다.
視覺_시각 : 그림처럼, 꿈처럼, 저마다의 개성과 취향이 시각적으로 극대화되는 공간- 전시기간 : 2008년 2월 22일(금) ∼ 2월 27일(수), 6일간
聽覺_청각 : 복잡한 현대사회의 갖은 소음으로부터 벗어난, 자연의 숨결이 가득한 공간
嗅覺_후각 : 휴식과 치유를 위한 향기, 삶의 향기를 향유하는 공간
觸覺_촉각 : 부드러움, 거침, 따뜻함, 차가움, 피부가 느끼는 모든 감촉이 인간을 위해 최적화된 공간
味覺_미각 : 미각을 자극하는, 나아가 몸의 건강과 생활의 즐거움(樂)을 추구하는 공간
- 장소 : KINTEX (킨텍스, 고양시 일산 소재) 전관
- 주최 :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 경향신문
- 홈페이지 : www.khfair.com
그래도 다행인 것은 2월 15일까지 경향하우징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관람기간 동안에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전시기간 동안 잠실, 삼성동, 학동, 합정, 서울역, 양재역/강남고속터미널, 부천 송내역 등에서 킨텍스 전시장까지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아이들과 주말에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킨덱스는 주차시설도 편하고(킨덱스의 주차장보다 입구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정액으로 가능하다.) 넓어 아이들과의 나들이로는 제격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각종 부대행사도 있지만 겉치레나 물건을 팔기위한 수단이 되지 않았으면 한다.
추가로 "[퀴즈응모] 경향하우징페어 퀴즈왕을 찾아라(2월20일까지)"가 있으니 응모를 해봐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