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02. 22 -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2009.02.23 00:21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01_

마운드의 승부사 최동원을 생각하면 흥분된다. 네이버를 보다가 최동원의 사진을 보았다. 늘 승부사인 최동원. 말도 많았던 선수이지만 멋진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다. 한국시리즈 4승 투수. 아마도 마지막 기록이 아닐까 싶다.
그의 인터뷰 중 마지막 말이 아련하게 가슴을 때린다.
"후회는 없어요. ... 열심히 했고, 즐거워 하면서 생활했고 그래서 행복했으니까 그 이상 없지요."

02_

햄릿을 읽고 싶다. 갑자기 왠 바람이 불었는지 읽고 싶다. 어느 출판사를 선택해야하는지..
햄릿 (최종철 옮김/민음사)을 사려했으나 김정환 시인 번역의 햄릿 (김정환 옮김/아침이슬)이 새로 나왔다.아마도 김정환 역을 사야할듯. 하지만 가격이 워낙 많이 차이난다.

03_

1기 알라딘서평단이 종료되었다. 후기를 설문하고 2기 신청을 하였다. 아마도 선정되기 힘들듯. 1기 기간 중 8권의 책을 받았다. 서평단을 하면서 좋은 점은 내가 선택하지 않은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점이 서평단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신청한 분야(경제/경영)가 아닌 타 분야(인문)의 책도 1~2권 정도 섞어 보내주면 더 좋은 서평단이 될 것이다. 좀 더 좋은 서평을 남기지 못하여 미안한 마음도 있다. 서평단으로 받은 책이 전부더 좋은 책은 아니었다. 그래도 70%이상이면 좋은 편 아닌가.
더불어 한가지 만 더. 서평 밑에 있는 설문은 리뷰에 녹아있으니 없애는 것이 좋아 보인다.

04_

도아님의 블로그에 글 평가판을 달아 보자! 해보고 싶은 맘이 생겼다. 소통의 수단이 될까?

05_

블코위젯이 베타 오픈했다. 옆에 단 것이 많아 정리를 하고 달았다. 구구절절한 설명은 필요없다. 직관적이기 때문이다. 그런면에서 설계가 잘되었다고 생각한다.

덧_
블코에서 사진변경이 안된다. 포기하고 있었다.

06_

엄마를 부탁해 : 신경숙 - 마눌님을 위한 책. 그리 유쾌하지 않은 책이라 말한다. 왜 이렇게 인구에 회자되는지 의문이라 한다. 조만간 읽어 봐야겠다. 오늘 읽을까?

07_

발칙한 경제학 : 스티븐 랜즈 - 작년 강요를 해 얻은 책이다. 올해 읽었는데 왜 읽었는지 또 왜 구매를 했는지 의문인 책이다. 알라딘 중고샵에 내놓았는데 금방 팔렸다. 광고의 힘이다. 이런 책은 번역하지 말자. 제발 부탁하고 싶다. 편집자도 알터인데..

08_

Inuit님이 꿈을 향한 첫 발을 내딛었다. 출간 계약서를 작성하였다고 한다. 좋은 책을 볼 수 있는 즐거운을 빨리 주시길 바란다.

09_

레뷰 인증 코드. 0ABB2A966AA743C399B13CAF9BFFD84C 이런 방법밖에 없나?
덧_
안된다. 짜증난다. 왜 안되지. 아니 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일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다소 개인사라서 RSS 구독자 분들 보시라 쓴 글인데, 이렇게 소개해서 엮어 주시니 민망합니다. ^^;
    그래도 정성어린 격려 고맙습니다. 글 잘 써보겠습니다. ^^
    • 잘 쓰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내용도 무척 궁금합니다.. 생각이 맞다면 그 P도 같은 생각일겁니다..
  2. 프로필 이미지 변경이 안된다는 말씀이시죠?
    후딱 고쳐놓겠습니다..
    • 몸소 이렇게... 하는 일도 없이 괜히 바뻐 저번주는 펑크를 내었군요. 맛있는 곳 있나요? 요즈음 맛있는게 땡기는군요..
      • 필로스
      • 2009.02.23 16:47
      수정됐다고 합니다...
      도산사거리에 칼국수 집 괜찮은 곳 있는데 어떠신지..^^
    • 칼국수는 좀 그렇네요. 요즈음 몸이 부실해서.. ㅎㅎㅎ
      시내도 좋은데 좀 멀지요? ㅋㅋㅋ
      • 필로스
      • 2009.02.24 04:41
      칼국수집이라고 했지만, 칼국수 먹자는 아니었는데 말입니다... 거기 좋은 메뉴들 많아여~
      시내도 괜찮습니다...
    • BlogIcon RevU
    • 2009.03.20 02:07
    안녕하세요~ 레뷰입니다.
    레뷰 블로그 인증이 잘 안되시는 이유가~
    피드버너쪽의 피드 갱신 시간이 길어서입니다.

    인증코드를 최근글에 넣으신 후에~
    잠시 기다리신후에~ 인증절차를 계속해주시면 원활하게 잘 될것 같습니다.
    (피드버너의 갱신 타임때문에 레뷰에서도 다른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중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한번 더 해보시고~
    안되시는 경우~ 레뷰 블로그에 문의 주시면~
    최대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