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우소

납량특집 도서‘몰아주기’이벤트(200권)

반응형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몰아주기이다. <책읽는 직장인>에서 여름특집으로 1인당 20권씩 몰라주기를 한다고 한다.
여름 휴가(사실 휴가라고 할 것도없고 계획도 없다.)를 볼 수 있다면 좋겠다.

<책읽는 직장인>이 이제 두 돌을 맞이했다고 한다. 가입한지가 벌써 그렇게 되었는지 세월이 참 빠르다.

그라고 혹 이 글을 통하여 응모하여 책을 받게되시면 한 권은 보내주는 센스라면 더 좋겠다. ㅎㅎㅎ

납량특집 도서‘몰아주기’이벤트(200권)

안녕하세요. 'CEO되기'의 칼럼지기 강경태 입니다.

여름휴가는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저는 직장동료들과 함께 4박5일 동안 전국의 명승고적 20군데를 둘러 본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 여름휴가의 추억입니다. 남도의 내소사, 선운사, 내장사, 백양사로 이어지는 사찰여행도 고즈넉해서 좋습니다.

<책읽는 직장인>이 이제 두 돌을 맞이했습니다. 얼마 전 ‘꾸준함’이 성공의 큰 경쟁력이라는 내용의 칼럼을 기고한 적이 있습니다만, 그 만큼 지속적으로 일관되게 어떤 가치를 만들어가는 행위가 쉽지 않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책읽는 직장인> 2주년을 여러분들께서도 함께 축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지난 2년의 시간은 저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역사이기도 합니다. 15년간 샐러리맨 생활을 청산하고 제가 설계한 삶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여정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저의 삶의 궤적이 그렇듯 향후 진행되는 새로운 비즈니스도 타인을 도우며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윈윈의 비즈니스 전형을 만들고 싶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많이 성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름 한철에 도서 판매가 더욱 증가한다고 합니다. 아마 휴가특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휴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책을 통해 상반기를 되돌아보고 하반기를 차분하게 준비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책읽는 직장인> 2주년 기념으로 ‘납량특집 몰아주기 Big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는 모두 20곳의 출판사가 동참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지난 2년 동안 좋은 책을 아낌없이 후원해준 출판사 관계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책 속의 진리 그리고 책 속의 사람과 대면하면서 더욱 내면이 풍성해 지는 휴가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이벤트 기간 : 2007. 8. 1 ~ 8. 15 (2주간)

▷ 선정자 발표 : 2007. 8. 20(월)

▷ 이벤트 내용 : 행운의 10명에게 도서 20권 ‘몰아주기’ 증정 (총 200권)

▷ 이벤트 신청 : 아래의 "Live Poll" 참여 또는 댓글로 <내 인생 한 권의 책>, <휴가 에피소드>, <책읽는 직장인 2주년 축하 메세지>중 하나를 선택해서 간단하게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참여출판사 : 21세기북스, 3mecca, 가산출판사, 더난출판, 동아일보사, 리더스북, 명진출판, 민음사, 서돌, 비즈니스북스, 에이지21, 엘도라도, 예문, 웅진윙스, 웅진지식하우스, 중앙북스, 토네이도, 황금나침반, 황금가지, 흐름출판 (가나다순)

▷ 안내사항 :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 반드시 주소(배송희망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주소가 변경된 분은 ‘내 정보 수정’에서 새로운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배송 : 한경닷컴에서 선정자에게 일괄 배송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