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2009. 04. 02 - 보고 듣고 느낀 한마디

반응형

01_

티블로그 오픈 1주년! 엔돌핀F&B가 마련한 대(大)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적으로 옥수수수염차를 좋아하기에 모니터링요원에도 신청하여 몇 가지 종류를 받았다. 입이 간사해서 제일 먼저 먹어본 제품이 입맛이 길들어져 있다. 간사한 것은 여자의 마음이 아니라 입맛이다.

감기와 옥수수수염차
간사한 입맛, 블로그마케팅 그리고 소통
안심하고 뭐든지 먹고 싶다
아침 저녁으로 옥수수수염차 한 잔

02_

여행관련 책 3권을 구매하다. 몇 년 후 여행을 계획했는데 시간만 죽이고 있다.
매달 여행관련 책을 1권 이상 읽기로 했다. 그 시작으로 3권을 구매했는데.. 솔직히 여행관련 책은 돈 주고 사기가 아깝다. 그렇다고 빌려보기도 뭐하고 어찌 해야하나.

미애와 루이, 318일간의 버스여행 1, 2 - 26, 27번째 구매.
이성 단장의 온가족 세계 배낭 여행기 1 - 25번째 구매.

03_

아이폰은 과연 국내 출시될 것인가? 글의 내용에도 나오지만 기득권을 포기하지 않으면 힘들어 보인다. 하지만 대세를 거스를 수 없기에 도입은 불가피 보인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는 가격정책을 반영하여 확산을 막을 여지가 있다.

스마트폰이 대세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중에서 가장 큰것은 'PC가 가진 시공간의 한계를 극복'이라 생각된다.

아이폰 아직도 단순한 폰으로 보이시나요? 환상적인 PT. 좀 더 자세히 읽어 봐야겠다.

04_

IT 기술이 싫어지는 10가지 이유 공감가는 부분이 많다. 하지만... 싫다고 하지만 점점 더 종속되어가는 느낌이다.

05_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다. 잘 모르겠다. 어느정도의 효용성을 가지고 있는지. yammer에 대해서는 필요성을 느낀다. 그리고 아이디어가 좋다. 'closed'라 발상이 좋다.


반응형